- 사업 계획 수립
(1월 ~ 2월) -
- 사업 계획 수립
(조사 업종 및 기업, 조사 설계 등)
- 사업 계획 수립
- 사전설명회
(2월 ~ 3월) -
- 본 조사 계획 안내
- 실사기관 선정
(3월 ~ 4월) -
- 용역입찰 공고
- 본조사
(5월 ~ 7월) -
- 전국 표본조사
- 조사 결과 분석
(8월) -
- 조사결과 데이터 검수 및 분석
- 우수 기업(관) 콜센터 선정안내
(8~9월) -
- 조사 결과 안내
- 인증 및 종합 홍보 참여안내
- KS-CQI 우수 기업(관) 콜센터 인증 수여식
(9월) -
- 우수 기업(관) 콜센터 인증패 및 인증서 수여
- 매체 종합 홍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