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S-CQI 콜센터품질지수 특징
KS-CQI 콜센터 부문은,
- 탁월한 전문성
- 콜 서비스품질의 특성 7가지 차원을 기반,39개 평가항목으로 개발된 체계적인 평가 모델
- 조사 및 평가의 신뢰성
- 국내 최초 미스터리 콜평가와 고객설문조사를 병행하여 상담 과정의 품질뿐만 아니라 상담 성과 품질까지 측정
- 제도의 타당성
- 업종별 동일 요일/시간대별 미스터리 콜을 설계하여 업종별 콜센터의 공정한 상담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
- 탁월한 전문성
- 콜 서비스품질의 특성 가지 차원을 기반, 39개 평가항목으로 개발된 체계적인 평가 모델
- 조사 및 평가의 신뢰성
- 국내 최초 미스터리 콜평가와 고객설문조사를 병행하여 상담 과정의 품질뿐만 아니라 상담 성과 품질까지 측정
- 제도의 타당성
- 업종별 동일 요일/시간대별 미스터리 콜을 설계하여 업종별 콜센터의 공정한 상담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