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S-CQI 콜센터품질지수 특징
KS-CQI 콜센터 부문은,
- 탁월한 전문성
- 상담서비스품질의 특성을 7가지 구성요소 38개 평가항목으로 개발된 체계적인 평가 모델
- 조사 및 평가의 신뢰성
- 국내 최초 미스터리 콜평가와 고객설문조사의 병행을 통하여 콜센터 상담서비스품질을 평가함으로써 상담 과정의 품질뿐만 아니라 상담의 성과 품질까지 측정
- 제도의 타당성
- 월간별/주간별/일별/시간대별로 미스터리 콜을 설계하여 콜센터의 현 상담서비스품질수준을 평가
- 탁월한 전문성
- 상담서비스품질의 특성을 7가지 구성요소 38개 평가항목으로 개발된 체계적인 평가 모델
- 조사 및 평가의 신뢰성
- 국내 최초 미스터리 콜평가와 고객설문조사의 병행을 통하여 콜센터 상담서비스품질을 평가함으로써 상담 과정의 품질뿐만 아니라 상담의 성과 품질까지 측정
- 제도의 타당성
- 월간별/주간별/일별/시간대별로 미스터리 콜을 설계하여 콜센터의 현 상담서비스품질수준을 평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