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십니까, 한국표준협회 경쟁력향상센터입니다.2023년 KS-CQI 본조사가 5월16일부터 7월 14일까지약 2개월간 진행될
2022 KS-CQI 최우수기업 및 우수기업 명단 입니다.* 최우수기업 : 전체 조사대상 CQI 점수 Top10* 우수기업
2021 KS-CQI 조사결과 최우수기업 및 우수기업 명단 입니다.* 최우수기업 : 전체 조사대상 CQI 점수 Top10*
안녕하십니까, 한국표준협회 경쟁력향상센터입니다.2021년 KS-CQI 본조사가 예정대로 6월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.약 3개월
코로나 19 영향으로 2020년 KS-CQI 조사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.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- 조사 기간 : 7월 ~ 8월
상담과정에서 자주 사용되는 바르지 못한 표현 및 예의바르지 못한 표현 사례를 공유드립니다.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4월 23일(화) ~ 24일(수)에 개최되었던 2019년 KS-CQI 사전설명회 자료를 공유드립니다.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★6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과정 안내해드립니다. 1. 고객을 이기는 컴플레인 관리하기 과정- 일시 : 2018년 6월 18
한국표준협회 서비스혁신센터 김환 선임입니다. 지난 3월 14일 진행한 KS-CQI 사전설명회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경로로 의견을
★5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과정 안내해드립니다. 1. 콜센터 엑스퍼트 콜품질관리자(자격) 과정- 일시 : 2018년 5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