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교육과정 안내] 2018년 6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
2018.05.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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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6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과정 안내해드립니다.
1. 고객을 이기는 컴플레인 관리하기 과정
- 일시 : 2018년 6월 18일 09:00 ~ 18:00 (8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상담팀장, 콜품질관리자, 센터장, 상담사 등
- 비용 : 250,000원
2. 인세일즈 실무
- 일시 : 2018년 6월 28일 ~ 29일 09:00 ~ 18:00 (16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인바운드(세일즈)관리자, 세일즈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관리자 및 상담사
- 비용 : 450,000원
*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