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교육과정 안내] 2018년 4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

김환 2018.03.26 712
★4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과정 안내해드립니다.

1. 고객을 이기는 컴플레인 관리하기 과정

- 일시 : 2018년 4월 4일 09:00 ~ 18:00 (8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상담팀장, 품질관리자, 상담사 등
- 비용 : 250,000원


2. 전화모니터링 반나절 만에 따라잡기 과정

- 일시 : 2018년 4월 11일 09:00 ~ 13:00 (4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관리자, 상담사, 사내강사 등
- 비용 : 180,000원


3. 콜센터 엑스퍼트 수퍼바이저(비자격) 과정

- 일시 : 2018년 4월 26일 ~ 27일 09:00 ~ 18:00 (16시간, 비합숙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상담팀장, 수퍼바이저 등 중간관리자
- 비용 : 480,000원

*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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