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년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과정 안내서

콜센터교육 담당자 2018.02.02 404
★2018년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공개 교육과정을 안내해드립니다.
세부내용은 첨부한 교육과정 안내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1. 자격 과정
- 수퍼바이저(SV) 자격과정
- 수퍼바이저(SV) 비자격과정
- 상담품질관리(QAA) 과정
- 교육강사 과정
- 보수교육(SV/QAA/교육강사) 과정

2. 스킬업 과정
- 고객을 이기는 컴플레인 관리하기 과정
- 성과를 높이는 코칭스킬 과정
- 인세일즈 입문 과정
- 인세일즈 전문가 과정
- 아웃바운드 파워업 과정
- 전화모니터링 반나절만에 따라잡기 과정

3. 연수 과정
- 글로벌 벤치마킹 연수1 : Great China Contack Center Symposium 참가 (홍콩/마카오 4박 5일)
- 글로벌 벤치마킹 연수2 : ICMI Contact Center EXPO 참가 (미국 올랜도/뉴욕 6박 8일)
- 글로벌 벤치마킹 연수3 : 글로벌 콜센터 운영 우수기업 벤치마킹 (홍콩/마카오 3박 5일)


♣교육담당
서비스혁신센터 김환 선임 : 02-2624-0226 / alldaycool@ksa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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