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교육과정 안내] 2018년 5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

2018.04.25 338
★5월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교육과정 안내해드립니다.

1. 콜센터 엑스퍼트 콜품질관리자(자격) 과정

- 일시 : 2018년 5월 3일 ~ 4일 09:00 ~ 18:00 (16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콜품질관리자
- 비용 : 529,000원


2. 성과를 높이는 코칭 스킬 과정

- 일시 : 2018년 5월 16일 09:00 ~ 18:00 (8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관리자, 서비스품질 담당자 등
- 비용 : 250,000원


3. 아웃바운드 파워업 과정

- 일시 : 2018년 5월 28일 09:00 ~ 18:00 (8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아웃바운드 상담사 및 관리자
- 비용 : 250,000원


4. 전화모니터링 반나절만에 따라잡기 과정

- 일시 : 2018년 5월 28일 09:00 ~ 13:00 (4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, 교육강사
- 비용 : 180,000원


5. 콜센터 엑스퍼트 수퍼바이저(자격) 과정

- 일시 : 2018년 5월 31일 ~ 6월 1일 09:00 ~ 18:00 (16시간)
- 장소 : KSA가산디지털센터
- 대상 : 콜센터 상담팀장, 수퍼바이저 등 중간관리자
- 비용 : 529,000원

* 세부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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